신작 RPG ‘오늘도 레벨업’, 출시 임박..사전예약자 전원에 경품증정

김병욱 기자 승인 2023.05.30 09:00 의견 0
㈜킹콩소프트의 6월 신작 RPG ‘오늘도 레벨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킹콩소프트]

[한국정경신문=김병욱 기자] ㈜킹콩소프트는 준비 중인 6월 신작 RPG ‘오늘도 레벨업’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오늘도 레벨업’은 머나먼 미래에서 공룡시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을 테스트 중이던 주인공이 예상치 못한 실수로 인해 석기시대로 회귀해 성장해 가는 세계관이다.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빠른 성장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바쁜 현대인들을 배려하여 PC, 모바일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플레이어들은 스테이지와 메인 퀘스트를 통해 재화 수집과 성장이 가능하며, 핵심 PVE 콘텐츠인 다양한 BOSS 콘텐츠 및 부족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성장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특히 전투에서 메인 캐릭터의 전투를 보조하는 펫과 용족, 전장, 환수, 신명, 엔젤, 동료 등을 출전시켜 함께 전투함으로써 이들과 상응하는 각종 스킬을 조합할 수 있어 다양한 육성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기존 게임의 ‘길드’에 해당하는 부족 콘텐츠에는 소셜 기능을 바탕으로 한 부족사냥터, 부족 제사, 부족 영지전 등 다양한 부족 콘텐츠로 유저들의 결속을 도모해 몰입감 넘치는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오늘도 레벨업’의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PC, 안드로이드 및 iOS 사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탈 것 스킨 ‘블루카킴보’와 ‘랜덤연신단’ 10개, ‘초급포획줄’ 등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금 1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 그리고 문화상품권이 지급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킹콩소프트 관계자는 “오늘도 레벨업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감사함을 표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유저가 만족할 수 있는 어마어마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오늘도 레벨업’ 사전예약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