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공 광주전남본부, 간편 먹거리 픽업 '휴게소 캠핑박스' 출시

최창윤 기자 승인 2023.05.23 07:46 의견 0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는 ‘휴게소 캠핑박스’ 서비스를 지난 4월말부터 순천완주고속도로 오수(순천방향)휴게소에 출시 판매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자료=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한국정경신문(광주)=최창윤 기자]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는 ‘휴게소 캠핑박스’ 서비스를 지난 4월말부터 순천완주고속도로 오수(순천방향)휴게소에 출시 판매하고 있다.

23일 도공 광주전남본부에 따르면 본격적인 행락철 시작을 맞아 고속도로 휴게소 서비스 혁신의 일환으로 주말 등 나들이 고객들이 캠핑 먹거리를 간편하게 휴게소에서 픽업할 수 있다.

‘휴게소 캠핑박스’는 고객들이 캠핑 전 음식준비를 위해 일일이 장을 보러갈 필요없이 휴게소에 미리 예약해 여행지로 가는 중 픽업하거나 현장에서 즉석 구매해 간편하게 캠핑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캠핑박스는 인원수에 따라 실속있게 즐길 수 있도록 ▲ 2~3인용 커플세트(3만9000원) ▲ 4~5인용 패밀리세트(6만7000원) 2종으로 판매되며 도착지까지 신선도 유지를 위해 친환경 보냉박스에 꼼꼼히 포장 제공된다.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는 ‘휴게소 캠핑박스’ 서비스를 지난 4월말부터 순천완주고속도로 오수(순천방향)휴게소에 출시 판매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자료=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커플세트는 한돈 삼겹살(450g) 또는 한돈 목살(450g), 모둠소시지(6입,390g), 간편식 제품 7종(육개장칼국수라면, 레몬무쌈, 순두부찌개양념장, 연두부 2개, 들기름볶음김치, 황태계란북어국, 생수 2개), 즉석밥 1개, 쌈장, 모둠 쌈채소 등 12품목(젓가락, 티슈등 소모품동봉)으로 구성된다.

패밀리세트는 한돈 삼겹살(450g)과 목살(450g), 모둠소시지(6입, 390g), 간편식 제품 8종(육개장칼국수라면 2개, 썰은김치1kg, 쌀떡볶이 2인분, 순두부찌개양념장, 연두부 2개, 볶음밥 2인분, 황태계란북어국30g, 생수 4개와 즉석밥 2개, 쌈장(360g), 모둠 쌈채소 등 15종(젓가락, 티슈등 소모품동봉)으로 구성돼 있다.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관계자는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여행지에서도 손쉽고 안전하게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간편한 캠핑식품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또 “이와 더불어 휴게소에 지역 유명맛집 메뉴를 유치해 판매하는 등 고객서비스 혁신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고속도로 이용고객이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즐기고 휴게소의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