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오뉴월 해외여행' 환전이벤트 실시..내달 9일까지 최대 70% 환율우대 제공

최창윤 기자 승인 2023.05.22 12:52 의견 0
광주은행은 환전 시 고객에게 최대 70% 환율 우대하는 ‘오뉴월 해외여행 환전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자료=광주은행)

[한국정경신문(광주)=최창윤 기자] 광주은행은 환전 시 고객에게 최대 70% 환율 우대하는 ‘오뉴월 해외여행 환전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2일부터 6월 9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USD(미국달러), EUR(유로화), JPY(일본엔화) 3개 통화에 대해 환전 스프레드의 70% 환율 우대가 제공된다. 환전 가능한 한도는 개인당 USD 1000달러, EUR 1000유로, JPY 10만엔이다.

환전은 영업점에 방문하거나 인터넷뱅킹·스마트뱅킹·모바일웹뱅킹에서 환전신청 후 지정한 영업점에서 수령 가능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이영문 외환사업부장은 “다가오는 부처님오신날 대체공휴일과 현충일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오뉴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광주은행은 앞으로도 변화하는 외환 수요와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