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건강검진센터, 배우 류승수 엠버서더 선임

김병욱 기자 승인 2023.03.30 09:00 | 최종 수정 2023.03.30 13:27 의견 0
배우 류승수 [자료=웰니스건강검진센터]

[한국정경신문=김병욱 기자] 배우 류승수가 웰니스건강검진센터 엠버서더(홍보대사)로 선임됐다.

웰니스건강검진센터는 네 번째 명동웰니스센터를 오는 6월 서울 명동 애플스토어 건물 7층에 개원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송도웰니스센터, 하남웰니스센터, 광명웰니스센터를 성공적으로 개원한 데 이어, 불과 2년 만이다.

기존의 건강검진센터와는 차별화된 시스템을 도입한 웰니스센터는 차세대 건강검진센터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1대1 전담 코디네이터 배정과 기능 의학을 접목시킨 웰니스프로그램(건강관리), 개인 맞춤 검진프로그램 등을 도입해 2022년 소비자만족 건강검진센터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류승수 배우는 웰니스 개념을 도입한 최초의 건강센터라는 웰니스센터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웰니스센터 관계자는 “이번 엠배서더 선임을 계기로 지금까지 웰니스건강검진센터가 성공적으로 자리 잡는 데 성과를 보여온 만큼 앞으로도 웰니스센터가 전하는 진정한 건강관리의 의미 전달에 높은 역량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