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호 연수구청장, 지역 내 학교 소통 방문 시작

지난 20일 포스코고 시작으로 오는 4월 28일까지 40개교 대상
현장 맞춤형 교육지원정책 수립 위해 학부모 의견 수렴 등 진행

김선근 기자 승인 2023.03.24 21:38 의견 0
이재호 연수구청장(앞줄 왼쪽에서 네번째)이 포스코 고등학교를 방문해 학부모와의 간담회를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자료=인천연수구청]

[한국정경신문(인천)=김선근 기자] 이재호 연수구청장이 지성과 품격이 스며드는 일등 교육도시를 만들기 위해 오는 4월 28일까지 지역 내 초․중․고등학교를 방문해 다양한 현장의 의견 수렴에 나선다.

이번 학교방문은 학교관계자와 학부모들과의 진솔한 대화를 통해 현안사항, 건의사항 등 여론을 청취하고 현장 맞춤형 교육지원정책 수립을 위해 진행된다.

앞서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지난 20일 학교방문에 첫 일정으로 송도에 위치한 포스코 고등학교를 찾아 학부모와의 간담회를 가지며 현장 소통을 시작했다.앞으로 지역 내 초등학교 18개교, 중학교 8개교, 고등학교 12개교, 특수학교 1개교 등 방문 희망학교 총 40개교를 방문해 교육 현장의 의견 수렴 등 소통행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이번 학교방문을 통해 교육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우리 아이들이 더 좋은 교육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창의인재양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