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에서 LG전자와 애플의 최신 제품을 매월 저렴한 결제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환승가전 프로젝트’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롯데카드가 LG전자와 애플 제품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환승가전 프로젝트'를 열었다. [자료=롯데카드]
이 프로모션은 디지로카앱에서 프로모션 전용 LG전자 제품 구매 시 상품가 일부는 20/30/50개월(애플 제품은 12개월까지 가능) 무이자 할부로 결제하고 나머지 금액은 할부 기간 종료 이후로 청구 이월해 결제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최대 50개월의 장기 무이자 할부와 청구 이월을 모두 제공해 월 결제금액을 크게 낮췄다.
환승가전 프로젝트를 이용하면 월 최소 1만원부터인 저렴한 월 납부 금액으로 인기 가전제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또 사용한 제품을 중고 판매한 후 다시 이 프로모션으로 새 제품을 구매하면 매월 저렴한 이용료만 내고 가전을 사용하는 구독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디지로카앱에서는 프로모션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환승가전 핫딜’은 선착순 30명 대상 프로모션 전용 제품을 정상가의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로 오는 17일, 31일 및 4월 17일 오전 10시 오픈된다. ‘환승가전 포인트딜’은 ‘혜택 신청하기’를 눌러 나오는 화면에서 터치(TOUCH) 쿠폰을 신청한 후 프로모션으로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5만 엘포인트를 증정하는 행사로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오픈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환승가전 프로젝트는 롯데카드만의 파격적인 금융서비스를 활용해 LG전자의 다양한 인기 가전을 매월 부담 없는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가전 구매를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하는 서비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