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합강소식' 카카오톡 채널 운영..군정소식 행정정보 등 카드뉴스 제공

박순희 기자 승인 2023.02.04 14:40 의견 0
인제군 다양한 행정정보와 마을 이야기를 전하는 ‘인제군 합강소식’이 이제 모바일 카카오톡으로 찾아온다. 3일 군에 따르면 군정소식을 보다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지난 1월 카카오톡 채널 '인제군 합강소식'을 개설하고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자료=인제군]

[한국정경신문(인제)=박순희 기자] 인제군 다양한 행정정보와 마을 이야기를 전하는 ‘인제군 합강소식’이 이제 모바일 카카오톡으로 찾아온다.

3일 군에 따르면 군정소식을 보다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지난 1월 카카오톡 채널 '인제군 합강소식'을 개설하고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인제군 합강소식’은 매월 1회 발행돼 월초 지역 각 가정으로 우편 발송된다. 카카오톡 검색창에 ‘인제군 합강소식’을 입력해 채널을 추가하면 우편 발송되는 지면 소식지보다 한발 먼저 마을소식을 받아볼수 있다.

인제군은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군정소식, 행정정보 등도 카카오톡 카드뉴스로 전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군민에게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정보를 제공하고 정책의 홍보를 더욱 효과적으로 추진하겠다”며 “이외에도 군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