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업체 잇는 새 징검다리..한걸음컴퍼니, 업체 비교 플랫폼 ‘여기로다’ 12일 론칭

김병욱 기자 승인 2022.12.05 12:20 의견 0
업체 비교 플랫폼 ‘여기로다’ 이미지 [자료=㈜한걸음컴퍼니]

[한국정경신문=김병욱 기자] 온라인 광고대행사 ㈜한걸음컴퍼니는 직접 2년 여간 기획부터 디자인, 개발까지 진행한 업체 비교 플랫폼 ‘여기로다’를 오는 12일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여기로다’는 소비자에게 검증된 업체의 제품 및 서비스를 수월하게 비교 가능하도록 하고, 입점 업체에게 소비자와 업체의 징검다리 역할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로다’ 플랫폼은 건강, 화장품, 교육 등 일상생활에서 흔히 고민할 수 있는 부분을 모두 다루고 있다. 특히 누구나 제한없이 사이트를 방문해 이용하도록 했다. 카테고리별 업체 제품 및 서비스를 비교 선택 가능하도록 구축했고, 무엇보다 방문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시했다.

‘여기로다’ 플랫폼은 핸드폰 본인 인증으로 회원가입이 간편하게 이뤄지는 것은 물론, 여기로다회원이 제품 및 서비스 상담 신청 후 결제까지 완료할 경우 ‘결제자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결제자 이벤트’는 선물이 제공되는 룰렛 이벤트로, 해당 선물은 매주 월요일에 공개된다.

㈜한걸음커퍼니 관계자는 “‘㈜한걸음컴퍼니는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사로 누구보다 온라인 세상 속 빠른 변화를 가장 가까이에서 경험하는 회사 답게, 플랫폼 또한 그 점을 고려해 제작했다"고 전했다.

이어 "론칭 후에도 이용자의 의견을 열린 마음으로 듣고 꾸준한 성장가도를 달릴 준비를 마쳤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