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 '4차산업혁명시대 프롭테크' 특강 진행

김병욱 기자 승인 2022.11.28 16:58 | 최종 수정 2022.11.28 23:46 의견 0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무료 특강 일정 및 입시 일정 [자료=서울사이버대학교]

[한국정경신문=김병욱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는 2023년 상반기 입시 시즌을 맞아 김경배 교수의 '제4차 산업혁명시대 중심 프롭테크 따라잡기' 특강을 다음달 3일, 10일 각각 오후 1시에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서울사이버대학교 본교에서 열리며 재학생 및 졸업생, 타 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그리고 타 대학 부동산학과 재학생은 물론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모든 이들이 사전 신청 후에 참여할 수 있다. 수강 신청은 서울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번 특강을 통해 부동산학과 재학생들은 부동산학에 대한 이론교육 외에 실용적 교육에 대한 욕구를 충족할 수 있다. 또 졸업생들은 실용적인 교육의 기회를 얻음으로써 평생학습을 실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얻고 있다. 부동산 실무 교육에 관심이 높은 일반인들도 양질의 교육과정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학교는 다음 달 1일부터 2023학년도 상반기 신, 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학과는 부동산학과를 비롯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체계적인 학생 수요조사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신설한 모델연기전공과 전공명 변경 및 확대개편한 드론, 로봇융합전공, 1인크리에이터전공을 포함한 9개 단과대학(학부), 총 40개 학과(전공)이다.

또한 서울사이버대학교 대학원에서는 다음 달 1일까지 2023 전기 대학원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사회복지전공 석사과정과 상담 및 임상심리전공 석사과정을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대학원 입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