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코칭, 청소년 인성까지 코칭..GS샵 샤피라이브서 ‘마음키움’ 론칭 방송

김준혁 기자 승인 2022.11.28 10:01 의견 0
[자료=상상코칭]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상상코칭이 청소년의 인성까지 코칭한다.

1대1 온·오프라인 청소년 학습코칭 전문브랜드 상상코칭은 청소년 인성코칭 프로그램 ‘마음키움’을 GS샵이 운영하는 모바일 전용 라이브커머스 ‘샤피라이브’를 통해 오는 29일 오후 4시부터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샤피라이브는 소비자가 직접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어플리케이션에 GS SHOP만 설치하면 누구나 실시간으로 판매자와 직접 소통하며 쉽고 빠르게 상품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상상코칭은 New Collar 인재상에 맞게 자신의 존재에 대해 생각하고, 나 다움을 가진 청소년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청소년 인성코칭 ‘마음키움’을 론칭했다. ‘마음키움’은 상상코칭과 <그 아이만의 단 한사람>, <마음에도 옷이 필요해, 마음 추운 날 마음코트>의 저자 권영애 박사가 공동개발했다.

청소년 인성코칭 ‘마음키움’은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감정돌봄코칭(Care) ▲마음관찰코칭(Observe) ▲존재만남코칭(Awareness) ▲존재실행코칭(Try) 등 권영애 선생님이 개발한 COAT 코칭프로세스를 통해 존재 자아를 깨닫게 하는 코칭프로그램이다. 또한 청소년들의 성적과 학업 능력이 향상되는 것 까지도 돕는다. 안정된 감정과 긍정적인 사고회로가 집중력을 높이고, 크고 작은 갈등을 스스로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때문이다. 상상코칭의 27년의 교육노하우와 청소년을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최정예의 전문가들이 1대1 코치로 함께하는 것이 ‘마음키움’ 프로그램만의 특장점이다.

샤피라이브 첫 론칭 방송에서는 권영애 박사가 출연해 ‘마음키움’을 소개하고 학부모와 직접 실시간 소통을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