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 GTEP 박지우 단원, 스웨덴서 K-식품 알렸다..말뫼 식품 전시회 참여

김준혁 기자 승인 2022.11.21 10:20 의견 0
단국대 GTEP 사업단 박지우 단원이 스웨덴 말뫼에서 열린 '2022 Nordic Organic Food Fair'에 참여했다. [자료=단국대 GTEP 사업단]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단국대 GTEP 사업단 박지우 단원이 스웨덴에서 K-식품을 알렸다.

단국대의 지역특화청년무역전문가 양성사업단인 GTEP 사업단은 박지우 단원이 이달 16일부터 17일까지 스웨덴 말뫼 MALMÖ MÄSSAN 전시장에서 열린 ‘2022 Nordic Organic Food Fair’에 참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 유기농 식음료 관련 전품목이 전시됐다. 북유럽 유기농 식품 트렌드, 시장 동향파악이 가능하며, 혁신, 트렌드, 유기농 식품 산업의 미래에 관한 수준 높은 세미나 등이 개최됐다.

박지우 단원은 웰니스 푸드를 개발하고 판매하는 ㈜로크의 전시 지원을 담당했다. ㈜로크는 2016년 설립돼 건강 관련 융·복합 컨텐츠의 연구, 개발을 선도하며 건강한 세상의 가치를 만들고 실천하는 기업이다.

박지우 단원은 “동남아를 넘어 북유럽 전시회에서 바이어 발굴 및 상담을 통한 현장마케팅을 직접 수행할 수 있어 소중한 기회였다”며 “전시회 바이어 사후 관리에도 힘쓸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