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 특장, 상담에서 AS까지 원스톱 서비스"..㈜CN모터스, 서초 직영점 오픈

김병욱 기자 승인 2022.11.07 14:58 의견 0
씨엔모터스 서울 서초구 직영점 전경 [자료=씨엔모터스]

[한국정경신문=김병욱 기자] 카니발 특장 및 실내 컨버전 전문 주식회사 씨엔모터스는 지난 1일 서울 서초구에 직영점을 오픈,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했다고 7일 밝혔다.

서초 직영점은 본사에서 직접 운영해 상담, 계약, AS까지 한 곳에서 모두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씨엔모터스는 접근성이 좋은 수도권에 소재한 서초구 직영점에서 제작한 다양한 차량들을 직접 탑승해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다양한 장소에서의 고객경험 창출에 초점을 맞췄다.

김용운 씨엔모터스 대표이사는 “본사 외 서초 직영점을 오픈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씨엔모터스 차량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씨엔모터스 하이리무진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주식회사 씨엔모터스는 1대1 인디비주얼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카니발, 스타리아 등 차량의 외관부터 실내 시트의 패턴, 색상, 디자인 등을 세세하게 고를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