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론원격평생교육원, 내달 15일까지 패키지·초특가 할인 등 이벤트

서란영 기자 승인 2022.10.20 10:00 의견 0
학점은행제 배론원격평생교육원, 기간 한정 ‘배론 페스타’ 이벤트 안내 포스터 [자료=한국정경신문]

[한국정경신문=서란영 기자] 교육부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원격 교육기관인 배론원격평생교육원은 다음 달 15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패키지 할인 쿠폰, 초특가 할인 등을 제공하는 ‘배론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배론 페스타는 총 세 가지 이벤트로 구성된다. 첫 번째는 배론 회원이면 누구나 패키지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사회복지사, 심리학, 한국어교원 패키지에 한해 최대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셀프 설계 할인이다. 셀프 설계 할인이란 학습설계 상담을 받지 않고 결제하는 학습자들에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심리학 과정으로 진행되며 과목당 최저 2만5000원에 신청이 가능하다. 세 번째는 초특가 할인 이벤트다. 심리학, 교양, 한국어교원 과목 등에 한해 과목당 최저 1만9000원에 신청이 가능하다. 신규 회원만 신청이 가능하며, 타 이벤트와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배론원격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 원격 교육 기관으로 실시간 학습 케어 시스템을 구축해 과목 이수율이 99%에 달한다. 전 과목 모바일 수강이 가능하다. 모든 수강생들에게 강의 교안, 실습 정보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수강신청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배론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