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뷰맛집서 느긋한 아침식사 즐겨요..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스카이 브런치 출시

강헌주 기자 승인 2022.09.30 11:09 의견 0
30일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38층에 위치한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스카이 브런치를 10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자료=롯데관광개발]

[한국정경신문=강헌주 기자] 제주 최고층 뷰맛집서 브런치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38층에 위치한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스카이 브런치를 10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스테이크 하우스’ 스카이 브런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월, 화요일 휴무)할 예정이다. 조식으로도 이용가능하여 체크아웃 이후 느긋하고 여유로운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다.

메뉴는 에피타이저, 메인, 디저트 3코스와 함께 음료 1잔으로 구성된다. ‘스테이크 하우스’의 인기 메뉴들로 구성된 다양한 브런치 메뉴 중 코스별로 한가지씩 선택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제주 최고층 파노라믹뷰를 즐길 수 있어 전망만으로도 색다른 브런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하늘 위에서 맛보는 글로벌 스타셰프의 스카이 브런치로 다른 곳에선 경험해보지 못했던 드림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