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라도무스아트센터 웨딩홀, 올해 나이트웨딩 프로모션 혜택 '풍성'

서란영 기자 승인 2022.09.26 11:47 | 최종 수정 2022.09.26 13:58 의견 0
대전 라도무스아트센터 예식장 [자료=한국정경신문]

[한국정경신문=서란영 기자] 대전 라도무스아트센터 예식장이 '2022년 나이트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저녁 예식을 진행하는 신랑신부에게 식대 할인 및 패키지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나이트웨딩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홀인 아트리움홀은 박공형 천장으로 한쪽 창에서 낮에는 자연채광이 들어와 야외 가든 분위기의 싱그러운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 밤에는 아름다운 일몰과 함께 예식의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라도무스웨딩홀은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음식과 주차, 교통 면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는다. 호텔 출신 수석 셰프가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1300대 동시 주차가 가능한 대형 주차장이 완비된 것도 장점.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다양한 지역에서 예식장을 방문하는 하객들의 편리를 고려한 곳에 위치해 있다.

대전 라도무스 웨딩홀 관계자는 “최근에는 보다 여유롭고 자유로운 느낌의 결혼식을 선호하는 분이 많아 나이트웨딩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면서 "주말에 각자의 일과를 보낸 후 일몰 시간에 예식을 진행하면 낮보다 더 아름다운 밤 분위기를 즐기며 특별한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