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딜라이브기 초등 야구대회 22일 개막..21개 팀 참가 열전

강헌주 기자 승인 2022.08.19 09:39 의견 0
제19회 딜라이브기 초등학교 야구대회 포스터 [자료=딜라이브]

[한국정경신문=강헌주 기자] 제19회 딜라이브기 초등학교 야구대회가 오는 22일부터 9월 5일까지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구의야구공원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에는 총 21개 팀이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딜라이브가 ‘유소년 야구 육성을 통한 건전한 지역사회 공헌’이라는 미션을 가지고 시작한 이 대회는 2004년 1회 대회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많은 프로야구 선수들을 배출하며 대표적인 서울시 유소년 야구대회로 성장했다.

이번 대회부터는 딜라이브기 초등학교 야구대회 엠블럼을 제작해 사용한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서울시 유소년 야구대회라는 자부심과 대회 정체성, 그리고 대회에 참가하는 초등학교 선수들에게 친숙함을 주기위해 제작되었다. 그라운드를 상징하는 다이아몬드 형태를 베이스로 야구 배트와 야구공을 결합한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22일과 9월 5일에 열리는 개막전과 결승전은 MBC SPORTS+와 딜라이브TV, 그리고 유튜브채널 딜티에서 생중계한다.

딜라이브는 “올해로 19년째 진행하는 딜라이브 초등학교 야구대회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회이다. 작년 코로나로 인해 취소되었던 18회 대회 이후 2년 만에 그라운드에서 초등학교 야구선수들을 만날 수 있는 의미 있는 대회가 될 것 같다”며 “새로운 엠블럼까지 만들어 대회의 가치를 더 높이고 아울러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에게 자부심을 줄 수 있는 19회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