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단기합격 패키지' 장학금 준다..2022 공인중개사 10월 29일 시험 대비

서란영 기자 승인 2022.08.16 17:20 | 최종 수정 2022.08.16 18:22 의견 0
공인모 ‘초단기 합격 전략 패키지’ 안내 포스터 [자료=한국정경신문]

[한국정경신문=서란영 기자]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오는 10월 29일에 치러질 예정인 가운데 공인모는 ‘초단기 합격 전략 패키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교재 중 핵심요약집과 예상문제집, 최종모의고사집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으로 기준점수 이상을 받은 합격자들에게 순차적으로 장학금이 지급된다.

공인중개사 1차 및 2차 단기합격 패키지로는 ‘스피드러닝반’이 있다. ‘스피드러닝반’ 역시 이론부터 모의고사까지 한 번에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구성이다. 해당 패키지만의 혜택으로는 공인모 전국 모의고사 2회분을 무료 제공한다. 봉투형 모의고사로, 답안 카드까지 동봉돼 있기 때문에 공인중개사 시험 실전 연습을 할 수 있다.

공인모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합격 패키지는 이번달까지 구매 가능하다. 구매 시 참여 가능한 100% 당첨 이벤트 역시 이번달까지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 혹은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알 수 있다.

한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최신 학원 강의를 무료 제공한다. 정규과정 및 특강을 모두 포함한다. 다른 수험생들과의 소통을 통해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준비방법 등의 노하우를 알 수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자들의 합격수기 및 시험후기, 전망, 연봉, 수입도 알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