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특례시, 진해 자은동 '냉천마을' 도로개설 주민 의견 청취.."찬반 의견 적극 검토"

박순희 기자 승인 2022.08.09 08:06 의견 0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8일 “이번 주민 면담회를 통해 도로개설에 대한 각 측의 의견을 들을 수 있었고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였다”며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조율해 냉천마을 진·출입 도로 개설에 관해 검토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자료=창원특례시]

[한국정경신문(창원)=박순희 기자]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8일 오후 진해구 자은동 민원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지역 주민들과 면담회 시간을 가졌다.

이날 면담회는 진해구 냉천마을 진·출입 도로 개설 관련해 도로개설에 찬성하는 냉천마을 도로개선위원회(냉천마을 주민)와 반대하는 자은3지구 비상대책위원회(상인연합회, 입주민)의 의견을 수렴하고 도로개설 방향을 설정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주민 면담회를 통해 도로개설에 대해 지역 주민들은 찬·반 의견을 자유롭게 이야기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주민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청취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이번 주민 면담회를 통해 도로개설에 대한 각 측의 의견을 들을 수 있었고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였다”며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조율해 냉천마을 진·출입 도로 개설에 관해 검토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