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통영 팬클럽,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통영시에 기탁

김영훈 기자 승인 2022.08.06 16:13 | 최종 수정 2022.08.06 16:17 의견 0
지난 5일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인 '영웅시대 통영' 회원들이 통영시청을 방문해 천영기 통영시장을 만나 이읏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하고 있다. [자료=통영시]

[한국정경신문(통영)=김영훈 기자]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인 '영웅시대 통영' 회원들이 지난 5일 통영시청을 방문해 천영기 통영시장을 만나 이읏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했다.

이날 성금 기탁은 임영웅 가수의 데뷔 6주년을 기념해서 팬클럽 차원에서 의미있는 봉사활동을 위해 자발적으로 이뤄진 것이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임영웅 가수를 좋아하는 팬들이 모여 사회를 위한 의미있는 봉사활동을 하는 것이 참으로 고맙다"면서 "톱가수의 선한 영향력이 더 나은 사회봉사활동으로 세상을 밝게 빛나게 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5일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인 '영웅시대 통영' 회원들이 통영시청을 방문해 천영기 통영시장을 만나 이읏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하고 환담하고 있다. [자료=통영시]

한편 이날 성금은 앞으로 '살고싶은 통영 행복 펀드'를 통해 통영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