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출범 5주년 맞아..'모두의 서프라이즈' 고객 감사 이벤트 펼쳐

윤성균 기자 승인 2022.07.25 09:08 의견 0

[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카카오뱅크(대표 윤호영)가 출범 5주년을 맞아 고객에 감사하는 의미로 '모두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오뱅크가 출범 5주년을 맞아 '모두의 서프라이즈' 고객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자료=카카오뱅크]

지난 2017년 7월 27일 서비스를 시작한 카카오뱅크는 출범 5주년을 맞아 앱에서 스페셜 게스트로 초대된 ‘라이언&춘식이’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오전 11시부터 오는 8월 15일까지 계속되며 카카오뱅크 앱에서 ▲특별금리 최대 8% ▲5주년 황금주화 ▲30만 개 깜짝 선물 ▲오픈뱅킹 5만 원 ▲모두와 함께하기 등 모두 5개의 이벤트에 응모해 중복 당첨을 노릴 수 있다.

우선 '26주적금'에 최대 연 8% 금리 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 입출금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앱에서 3가지 간단한 퀴즈를 푼 1만 명을 추첨해 5% 추가 금리 쿠폰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는 최근 26주적금 금리를 최대 연 3%까지 올렸는데 이벤트에 당첨되면 8%의 금리로 적금에 가입할 수 있는 셈이다.

5주년 한정판 브랜드 굿즈인 '라이언&춘식이 황금주화(24K)’도 준비했다. 아직 카카오뱅크를 쓰지 않는 지인을 초대하고 지인이 계좌를 만들면 추첨을 통해 초대한 사람과 초대받은 사람 모두에게 황금주화를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대하러 가기’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라이언 얼굴이 새겨진 10돈 황금주화와 춘식이 1돈 황금주화를 마련했다.

30만 개 깜짝 선물도 있다. 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북프로, 아이패드 에어, 갤럭시 탭, '라이언&춘식이 황금주화',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기간 내 1회만 응모해도 다음달 15일까지 경품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또 오픈뱅킹을 통해 다른 금융 계좌에서 카카오뱅크로 5원만 이체해도 추첨을 통해 5만원의 지원금을 지급하며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1만 명에게 커피쿠폰을 선물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지난 5년간 고객들의 성원으로 큰 성장을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금융·생활 서비스로 고객의 일상에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