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에스엘플랫폼과 여행상품 개발 업무협약

강헌주 기자 승인 2022.07.21 11:11 의견 0
지난 20일 권기경 롯데관광개발 여행사업본부장(오른쪽)과 이상무 에스엘플랫폼 대표(왼쪽)가 업무협약식 후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자료=롯데관광개발]

[한국정경신문=강헌주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20일 오후 서울시 성동구에 있는 에스엘플랫폼 본사에서 에스엘플랫폼과 여행, 문화 서비스 및 공동 여행 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스엘플랫폼은 종합 부동산 기업 신영그룹의 계열사로 지난 2017년부터 쌓아 온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입주민의 연령, 소득, 취향 등을 개별 분석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롭테크(부동산에 정보기술을 접목)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에스엘플랫폼의 주거 서비스 모바일 앱 ‘SLP 리빙’을 이용하고 있는 아파트, 하이엔드 오피스텔, 생활숙박시설 등 5만 3000여세대를 대상으로 맞춤형 여행 프로그램 개발, 타깃별 마케팅 및 홍보, 특가 프로모션 진행 등을 함께 추진한다.

롯데관광개발 권기경 여행사업본부장은 “에스엘플랫폼이 제공하는 소비력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관광개발만의 고품격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신규 판매채널을 발굴하고 충성고객을 유치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