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석호·에이미 조·김재박·이형택과 플레이를....볼빅, 제1회 셀럽듀오 매치플레이‘ 개최

김준혁 기자 승인 2022.07.12 08:05 의견 0
[자료=볼빅]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볼빅이 셀럽 40명과 일반인 골퍼 108명이 참가하는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볼빅은 내달 21일 제1회 볼빅 셀럽듀오 매치플레이 대회를 등촌GC에서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셀럽 40인은 프로골프, 스포츠레전드, 방송인(연예인) 등으로 구성된다.

제1회 볼빅 셀럽듀오 매치플레이 참가 셀럽 [자료=볼빅]

프로골퍼로는 국내외 투어 우승자 출신인 허석호, 홍진주, 박성원, 김예진 프로를 비롯하여 42만 골프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레슨의 신 에이미 조와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한 골프 컨텐츠 활동을 선보이는 유명 미디어프로들이 대거 출동한다.

스포츠 레전드는 김재박, 박노준, 송진우, 이상훈, 정근우, 윤석민(이상 야구), 이형택(테니스), 우지원, 김승현(농구), 진종오(사격), 구본길(펜싱) 등이 출전한다.

방송인(연예인)은 개그맨이자 골프 유튜버인 홍인규와 정명훈,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골프 아나운서 홍재경, 배우 심지호, 모델 성휘 등이 출전한다. 여기에 대회장인 동촌GC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동핫골 TV’에서도 콘텐츠가 제작돼 이번 대회의 에피소드로 공개될 예정이다.

셀럽들과 함께 대회를 즐기며 참가하고 싶은 아마추어 54팀(남녀 혼성 2인1팀/108명)도 현재 모집 중에 있다. 7월31일까지 볼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참가 자격은 골프를 즐기는 기본 소양을 갖춘 남성 아마추어 95타 이하, 여성 아마추어 98타 이하의 핸디캡 보유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남녀가 2인1조 한 팀을 이뤄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1인 32만원이다. (포함 사항: 그린피, 카트비, 캐디피, 그늘집 화채, 만찬비, 음료(커피) 등 전체)

아울러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볼빅 보스턴백, 파우치, 볼, 모자, 양말 및 선크림 등으로 구성된 32만원 상당의 웰컴 패키지가 증정된다.

이번 대회 경기방식은 포섬 매치를 기본으로 하며 세부 요강은 볼빅 홈페이지에 게시된 대회 요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