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세환 경기 광주시장, 6일 광주소방서 방문해 소방 관련 현안 논의

김영훈 기자 승인 2022.07.06 17:55 의견 0
6일 방세환 광주시장이 광주소방서를 방문해 소방 관련 주요정책 및 현안사항 공유를 위한 시간을 가지고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자료=광주소방서]

[한국정경신문(경기 광주)=김영훈 기자] 방세환 광주시장은 6일 오후 광주소방서(서장 서병주)를 방문해 서장 집무실에서 소방 관련 주요정책 및 현안사항 공유를 위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세환 광주시장의 소방서 방문은 시민중심의 안전한 광주시를 만들기 위해 소방서와 광주시가 함께 소통하며 재난대응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방세환 광주시장은 "광주시민의 안전을 위해 애쓰고 있는 소방공무원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보낸다"며 "광주시도 소방현안 사항에 대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현장 출동대원들과 만난 자리에서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대원들이 있어서 광주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다"고 격려했다.

이에 서병주 광주소방서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방문해 주셔서 전 직원들을 대신해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광주시민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