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다시 만날 수 있을까?' 통영케이블카 '추억 소환' 이벤트 진행

김영훈 기자 승인 2022.07.01 17:53 의견 0
1일 통영케이블카가 '우리 다시 만날 수 있을까...?'란 이름으로 '추억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료=통영케이블카]

[한국정경신문(통영)=김영훈 기자] "통영케이블카와 함께한 추억을 공유해 주세요!"

통영의 아름다운 한려수도를 파노라마로 즐길 수 있는 통영케이블카가 '우리 다시 만날 수 있을까...?'란 이름으로 '추억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진첩 속 통영케이블카와 함께한 추억을 소환해 공유하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통영케이블카와 함께한 추억을 나누고, 다시 한번 통영케이블카를 방문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달 17일까지 공사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네이버블로그)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통영케이블카 무료탑승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당첨자들 중 통영케이블카를 방문하고 SNS 계정에 사진 인증 시 2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통영관광개발공사 조규용 본부장은 "통영케이블카와 함께한 추억을 나누고 즐기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공사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