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서역 도보 3분"..SK에코플랜트, 역세권 오피스텔 '영종 SK뷰' 7월 분양

송정은 기자 승인 2022.06.29 08:38 의견 0
29일 SK에코플랜트는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일대에 오피스텔 '영종 SK VIEW(뷰)'를 오는 7월 분양한다고 밝혔다. [자료=SK에코플랜트]

[한국정경신문=송정은 기자] SK에코플랜트가 인천 운서역과 도보 3분거리의 역세권 오피스텔을 다음 달 분양한다.

SK에코플랜트는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일대에 오피스텔 '영종 SK VIEW(뷰)'를 오는 7월 분양한다고 29일 밝혔다.

영종 SK뷰는 지하 5층에서 지상 10층 규모, 전용면적 39~49㎡로 총 432실 규모다.

영종 SK뷰의 주요 입지 조건으로는 ▲공항철도 운서역 도보 3분거리 ▲단지 인근 제2경인고속도로, 영종대교, 인천대교 등 광역 도로망 ▲2025년 제3연륙교 개통 예정 ▲단지 앞 롯데마트, 메가박스 등 주요 상업지구 위치 ▲영종둘레길 1코스, 하늘도시 1호·2호 등 녹지 환경 우수 ▲인천과학고·인천국제고·하늘고 등 단지 인근 교육환경 우수 등이 있다.

또 오는 2023년 하반기 영종국제도시에 동북아 최대규모 인스파이어복합리조트가 하반기 개장을 목표로 조성 중이고며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복합쇼핑몰, 골프장 등을 갖춘 한상드림아일랜드사업도 착공에 나섰다.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것이라는 평가다.풍부한 주거 인프라도 돋보인다.

영종 SK뷰는 이와함께 강렬한 직선 패턴의 랜드마크 외관특화 디자인, 전 실 고품격 인테리어, 1.5~2룸 구조로 설계 등의 설계 특징을 갖췄다. 단지 상층부 일부 세대는 오션뷰 조망이 가능하며 옥상 프라이빗 정원과 단지 내 정원 등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SK에코플랜트 관계자는 "앞서 운서생활권에 공급된 '운서 SK뷰 Skycity(스카이시티)’ 1차·2차의 성공 분양을 잇는 SK뷰 단지로 대규모 브랜드타운의 가치를 완성할 전망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