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해보험, 소비자가 추천하는 브랜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7년 연속 1위

윤성균 기자 승인 2022.06.28 08:37 의견 0

[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AXA손해보험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2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7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8일 밝혔다.

악사손해보험이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7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자료=악사손해보험]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는 각 산업 및 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한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방향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브랜드 추천 의향과 소셜 데이터 상의 긍·부정 추이를 종합해 평가한다.

악사손보는 지난 2001년 국내 최초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선보인 이래 고객 니즈와 급변하는 자동차 시장에 맞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보험 시장의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2011년 업계 최초로 마일리지 자동차보험을 출시했으며 3년 수리보증 서비스, 1대 1 보상 상담 서비스 등을 앞장서 도입했다. 또 전국 콜센터와 54개 보상 센터는 신속하고 효율적인 사고 대응을 수행하며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최근 급속도로 성장하는 전기자동차 시장을 고려해 ‘전기차 전용 특약 3종’을 선보였다. 업계 최초로 긴급출동 서비스 견인거리를 150km까지 확장하면서 배터리 충전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해 국내 최초 다이렉트 보험사로서의 전문성을 더욱 공고히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기욤 미라보 악사손보 대표이사는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 7년 연속 1위 선정은 단순한 보장이 아닌 고객 관점에서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던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디지털 혁신은 물론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협력으로 모빌리티 보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