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원신한 금융플랫폼 신한플러스 내 '미션플러스 및 여행플러스' 론칭 이벤트

윤성균 기자 승인 2022.06.27 09:34 의견 0

[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은 지난 26일부터 원신한 금융플랫폼인 신한플러스에 건강 미션을 수행하는 ‘미션플러스’와 여행 관련 서비스인 ‘여행플러스’를 론칭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신한금융이 원신한 금융플랫폼 신한플러스 내 '미션플러스 및 여행플러스'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는 코로나 엔데믹 전환에 따른 야외활동 및 여행 수요의 급증에 착안해 멤버십 회원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과 편의성을 높인 여행정보 제공을 위한 생활밀접형 서비스를 신규 론칭했다.

미션플러스는 만보걷기, 물마시기 등의 건강 미션 달성 시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서비스다. 여행플러스는 여행 상품 할인 정보와 짐 배송 서비스 쿠폰뿐만 아니라 환전, 항공사마일리지 전환 등 다양한 기능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놓았다.

또 론칭 기념 ‘Energy Up 건강 발걸음’ 이벤트를 통해 운동용품, 마이신한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금융은 지난해 9월 조용병 회장이 발표한 그룹의 새로운 비전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 혁신(더 쉬운 금융) ▲고객의 권리 강화 및 보호(더 편안한 금융) ▲신사업 발굴을 통한 고객 서비스 확대(더 새로운 금융)를 지향점으로 다양한 디지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신한금융은 미션플러스 및 여행플러스와 같은 멤버십 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한 생활밀접형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며 “다양한 고객 친화적인 콘텐츠를 통해 고객의 경험을 확장하는 신한만의 차별화된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