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나들이”..NS홈쇼핑, ‘한솔 자동충전 매트’ 론칭 방송

김준혁 기자 승인 2022.06.24 08:19 의견 0
NS홈쇼핑이 25일 오후 8시 20분 '한솔 자동충전 매트'를 론칭 방송한다. [자료=NS홈쇼핑]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NS홈쇼핑이 캠퍼들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에어매트를 선보인다.

NS홈쇼핑은 오는 25일 오후 8시 20분 ‘한솔 자동충전 매트’를 론칭 방송한다고 24일 밝혔다.

한솔 자동충전 매트는 야외, 실내 어디서든 푹신하게 펼쳐지는 에어매트 상품이다. 에어 밸브가 장착돼 있어 밸브 마개만 열면 충전재가 펼쳐지며 공기가 기압 차에 의해 매트 안으로 공기가 유입되는 원리로 빠르고 간편하게 에어 충전이 가능하다. 베개 일체형으로 베개 에어는 따로 충전할 수 있어 취침용 혹은 베개 부분의 에어 충전 없이 편한 돗자리 매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3중 에어택스 구조의 4.5cm두께로 쿠션감이 좋다. 폴리에스터 원단으로 잘 찢어지지 않고 캠핑이나 야외 활용 시 쾌적한 사용감을 즐길 수 있다. 작은 사이즈로 말아서 정리할 수 있고, 보관용 파우치가 있어 보관과 이동이 용이 하며, 20만회 복원력 테스트로 내구성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한솔 자동충전매트는 두가지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다. 싱글사이즈 5만9800원, 더블사이즈 7만9800원이다. 각각 보수용 원단 1팩, 수납용 밴드 2개, 보관용 파우치, 공기주입기가 함께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