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서울 공연 중계..8월 14일 오후 5시 방송

송정은 기자 승인 2022.06.24 08:15 의견 0
24일 티빙이 임영웅의 '아임 히어로' 전국 투어 콘서트 중 오는 8월 14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티빙 유료 고객들에게 생중계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자료=티빙]

[한국정경신문=송정은 기자] 토종 OTT 서비스 티빙(TVING)이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를 생중계한다.

티빙은 고양,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로 이어지는 임영웅의 '아임 히어로(IM HERO' 전국 투어 콘서트 중 오는 8월 14일 오후 5시에 서울에서 열리는 공연을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임영웅의 '아임 히어로' 콘서트는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며 티빙은 이 중 14일 공연을 티빙 유료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임영웅은 지난 5월 정규 1집 '아임 히어로(IM HERO)'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회·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티켓 파워도 보이고 있다.

티빙 관계자는 "오는 8월 14일 티빙이 선보이는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는 콘서트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티빙은 임영웅의 데뷔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생중계를 통해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생생한 감동을 그대로 전하는 것뿐 아니라 다채로운 콘텐츠로 이용자들과 소통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