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건영,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 17일 견본주택 오픈..406세대 규모

강헌주 기자 승인 2022.06.17 08:27 의견 0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 투시도 [자료=일신건영]

[한국정경신문=강헌주 기자] 일신건영이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 견본주택을 17일 오픈한다.

17일 분양업계에 따르면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는 양평 공흥지구의 첫 분양단지다.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공흥리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26층 4개동 전용면적 74·84㎡ 총 406세대 규모다.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 분양관계자는 “브랜드 새도시로 조성되는 공흥지구의 첫 분양단지로 단지 바로 앞 롯데마트와 양평동초 등 우수한 생활입지를 갖추고 있어 선점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라며 “서울 및 수도권 집값이 크게 오른 상황에서 합리적인 분양가와 서울까지 20분대 접근 가능한 입지로 서울에 직장을 둔 실 수요자들에게 매력적이다”고 말했다.

양평 공흥3 휴먼빌 아틀리에는 KTX 및 경의중앙선 양평역이 1Km 이내에 위치해 있다. 양평역을 이용하면 청량리역까지 도착하는 데 KTX는 20분대, 경의중앙선 급행은 50분가량 걸린다.

이 단지는 전세대 남향위주 판상형에 일부세대 4.5베이 혁신평면으로 설계됐으며 주방, 복도 팬트리공간과 알파룸 등 전세대 펜트리 수납강화 설계가 적용됐다.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라운지카페 등 수준 높은 커뮤니티와 별동 어린이집과 경로당이 들어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