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커머스, 美 에델골프와 총판 파트너 계약..EAS 퍼터 공식 판매 개시

김준혁 기자 승인 2022.06.16 10:43 의견 0
골프존커머스가 에델골프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맺고 EAS 퍼터를 국내 공식 판매한다. [자료=골프존커머스]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골프존커머스가 미국 골프용품 브랜드 에델골프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맺었다.

골프존커머스는 에델골프 EAS 퍼터를 국내 공식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에델골프는 미국 골프 전문 매체 ‘골프다이제스트’에서 블레이드 퍼터 혁신 부문에서 별 5개를 받은 회사 중 한 곳으로, 국내에서 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한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 상품은 해외 직구 또는 국내 소량 입고된 병행 상품을 구매해야 했던 기존 구매방식과 달리, 이번 계약을 통해 전국 90 여개의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골프존마켓몰 및 골핑을 통해 정식으로 유통된다.

판매 상품은 올해 출시된 ‘에델 EAS 블레이드 퍼터’로, 골퍼가 자신의 퍼팅 스타일에 맞게 무게를 조절할 수 있는 토크 밸런스 웨이팅(Torque Balance Weighting)기술을 자랑한다. 헤드 무게를 조절할 수 있는 무게추는 골프존마켓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구매할 수 있게 옵션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골프존커머스와 에델골프는 이번 EAS 퍼터를 시작으로 향후 웨지도 국내 골퍼들에게 선보인다.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에델 EAS 블레이드 퍼터 구매 시 골프존마켓 단독 사은품인 약 8만원 상당의 포언더 골프우산과 약 3만원 상당의 퍼터키퍼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