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트니스픽스, 2022 대한민국 바이오(메디)‧뷰티‧헬스 산업대상 수상

김성원 기자 승인 2022.06.13 11:03 의견 0
지난 10일 휘트니스픽스 대표 문하룡 대표(오른쪽)가 ‘2022 대한민국 바이오(메디)‧뷰티‧헬스 산업대상’에서 ‘휘트니스센터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자료=휘트니스픽스]

[한국정경신문=김성원 기자] 휘트니스픽스가 지난 10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바이오(메디)‧뷰티‧헬스 산업대상’에서 ‘휘트니스센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대한민국 바이오(메디)‧뷰티‧헬스 산업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한다. ㈜헤럴드가 대한민국의 유망, 우수 바이오/뷰티 헬스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국립중앙의료원,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중앙보훈병원, (재)한국소아암재단, 한국해양과학기술원 제주연구소, 한국장기조직기증원, ㈜피트니스101, ㈜바디프랜드, 닥터 민 치과의원, 티시바이오 주식회사, ㈜라라잇츠, 포레스트 한방병원그룹, 빅웨이브 주식회사 등 총 35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로 진행됐다.

문하룡 대표는 지역의 휘트니스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로 안산시체육회 보디빌딩 대표로 안산시장상 표창 수상, 안산시 최우수 선수 표창 등을 수상했다.

문 대표는 “늘 그래왔듯이 단체 내에서나 출전 선수들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안산대회를 준비하겠다” 며 “코로나 팬데믹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 다시 일어서는 만큼 선수들이 빛날 수 있는 최고의 무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