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태화강 상권 첫 브랜드상가..반도건설, 마스카 태화강 6월 분양

강헌주 기자 승인 2022.05.19 13:48 의견 0
마스카 태화강 투시도 [자료=반도건설]

[한국정경신문=강헌주 기자] 반도건설이 울산 태화강 상권에 첫 브랜드 상가 ‘마스카 태화강’을 6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우정지역주택조합이 시행하고 반도건설이 시공하는 마스카 태화강은 495세대 주상복합 단지 내 있으며 태화강 조망이 가능하다. 태화루 사거리 대로변 코너 상가로 풍부한 유동인구를 품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상가는 지상 1층~지상 3층 총 99실 규모로 조성된다. 마스카 태화강이 들어서는 태화루 사거리 상권은 울산의 중구와 남구를 잇는 관문으로 인근 태화종합시장, 우정시장 등 월평균 4만여 명에 이르는 풍부한 유동인구와 약 4400여 세대에 이르는 우정혁신도시의 배후수요까지 확보하고 있다.

마스카 태화강은 인근에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뉴코아 아울렛,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롯데마트 쇼핑시설과 울산시청, 울산병원 등의 상권이 위치한다. 태화강 체육공원, 태화강 자전거도로 및 산책로, 울산시민공원, 태화강 국가정원, 태화루, 시민공원, 울산향교, 울산시립미술관 등이 인접해 있어 유동인구 확보에 유리하다.

마스카(MASKA)는 폴란드어로 얼굴을 뜻하는 Maska와 카리스마(Charisma)의 합성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