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동희영 광주시장 후보, 1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동희영 후보 “반드시 승리해 GTX 추진, 철도교통 중심도시 광주 만들 것” 약속

김영훈 기자 승인 2022.05.16 21:33 의견 0
16일 동희영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후보는 ‘동행캠프 방문의날’ 개소식을 열고 오는 6.1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자료=동희영 후보 선대위]

[한국정경신문(경기 광주))=김영훈 기자] 동희영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후보는 1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동행캠프 방문의날’ 개소식을 열고 오는 6.1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동행캠프 방문의날' 행사에는 광주에서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시.도의원 후보 등을 비롯해 오전부터 500여 명의 시민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또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 윤호중.박지현 비상대책위원장, 박홍근 원내대표를 비롯한 당 지도부와 김진표, 조정식, 우원식, 천준호, 이해식 국회의원이 영상축사로 동 후보의 지방선거 승리를 응원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은 영상축사를 통해 "교통은 막히고 학교는 부족한 광주의 상황을 알고 있다"며 "할 일이 많은 광주는 동 후보의 따뜻한 시선과 풍부한 경험이 확실한 변화를 반드시 이끌어 낼 것"이라며 동희영 후보의 필승을 기원했다.

박지현 비상대책위원장은 “해결해야 할 과제가 많은 광주에 좋은 리더가 필요하다”며 영상축사를 통해 응원했다.

동희영 광주시장 후보는 개소식 인사말에서 "광주시민과 이재명 상임고문을 비롯해 윤호중, 박지현 공동비상대책위원장 등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린다"며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광주시민이 학수고대하는 GTX를 강력하게 추진해 광주를 철도교통 중심도시로 만들겠다"며 참석자들 앞에서 약속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