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지방선거] 민주당 동희영 광주시장 후보 등록..16일 '동행캠프 방문의날'

김영훈 기자 승인 2022.05.13 17:06 의견 0
13일 오전 동희영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후보가 광주시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6·1 지방선거 후보등록을 마쳤다. [자료=동희영 후보 선대위]

[한국정경신문(경기 광주)=김영훈 기자] 동희영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후보는 13일 오전 광주시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6·1 지방선거 후보등록을 완료했다.

시민공천배심원제 토론회를 거쳐 지난 3일 광주시장 후보로 최종 결정된 동희영 후보는 경기도에서 유일한 청년·여성 기초단체장 후보다.

동 후보는 후보 등록을 마친 후 "새로운 변화를 기다리는 많은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시민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젊고 유능한 광주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본격적인 선거체제에 돌입하는 동희영 후보의 선거캠프 이름은 '동행캠프'로 결정됐다. 캠프 관계자는 "광주시민과 늘 함께 걷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말했다.

동행캠프는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광주시내에 마련한 선거사무소에서 '동행캠프 방문의 날'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