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새 앱솔루트 캠페인 영상 공개..‘본 투 믹스-앱솔루트로 어우러지다’

김준혁 기자 승인 2022.05.12 14:14 의견 0
앱솔루트 캠페인 영상 [자료=페르노리카 코리아]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새로운 앱솔루트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앱솔루트의 새로운 캠페인 ‘Born to Mix(본 투 믹스) - 앱솔루트로 어우러지다’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앱솔루트 보드카와 드링크의 단순한 믹싱(Mixing)을 넘어 다양한 사람과 문화의 어우러짐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새롭고 다양한 생각과 경험, 사람이 어우러질 때 삶이 더 풍요로워지며 서로 간의 연결을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고 생각하는 앱솔루트 보드카의 철학을 담고 있다. 앱솔루트의 Born to Mix 캠페인 영상 역시 ‘Better Together’라는 메시지를 담아 일상과 휴식, 파티 그 어느 장소에나 어울리는 앱솔루트와 함께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염원하는 마음을 밝고 트랜디한 감성으로 풀어냈다.

앱솔루트는 Born to Mix 캠페인 출시와 함께 앱솔루트의 헤리티지와 본질을 강조한 새로운 바틀 디자인도 선보인다. 새로운 바틀 디자인은 앱솔루트의 보드카 제조 철학을 반영해 아이코닉한 앱솔루트 보틀 안에서도 마치 증류를 하듯 가장 중요한 요소만 남긴 것이 특징이다. 전면과 후면에 앱솔루트의 생산지와 증류소를 부각해 스웨덴 남부 아후스 지역의 청정 샘물로 만들어진 앱솔루트 보드카의 생산 철학과 헤리티지를 더욱 강조했다. 또한 플레이버를 시각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스크린 프린팅 기술을 이용해 직관적이고 명료한 디자인을 통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표현하면서도 프리미엄 보드카 퀄리티의 지속성과 투명성을 강조했다.

또한 앱솔루트 고유의 혁신적이고 현대적인 이미지를 과감히 반영해 소비자에게 더 많은 창의성과 영감을 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