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성남지역 청소년에 힘 보탠다..성남시 청소년 위한 업무협약

김준혁 기자 승인 2022.05.12 08:07 | 최종 수정 2022.05.12 08:14 의견 0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왼쪽), 진미석 성남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가 업무협약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NS홈쇼핑]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NS홈쇼핑이 성남지역 청소년에 힘을 보탠다.

NS홈쇼핑은 지난 11일 성남 소재 본사에서 성남시청청소년재단과 ‘성남시 청소년 및 지역사회 성장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는 협약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은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대외협력본부장 이상근 이사, 성남시 청소년재단 진미석 대표이사와 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약식을 통해 NS홈쇼핑은 성남시청소년재단이 운영하는 지역청소년의 진로 지원 및 역량 개발 프로그램에 동참하기로 했다.

이와 더불어 5월 청소년의 달 및 성년의 날을 맞아 성남시청소년재단 주관으로 14일에 진행되는 ‘성년의 날 기념행사’에서 성년이 된 청소년 110명에게 화장품 선물도 전달하기로 했다. NS홈쇼핑은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국내 드럭스토어에서 인기 뷰티 상품으로 손꼽히는 네오젠 기초화장품 세트를 정성을 담아 선물로 마련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청소년이 올바르게 성장하고 그 꿈을 펼쳐 밝은 미래를 만들 수 있도록 기성세대 그리고 기업이 청소년들을 돕고 울타리가 되어주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NS홈쇼핑은 앞으로도 지역과 사회의 지속 발전을 위해 우리의 미래인 아동과 청소년 보호 및 삶의 질 향상을 돕고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