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생활건강, 건기식 온라인몰 ‘KD케어몰’ 오픈..회원가입 이벤트 진행

김준혁 기자 승인 2022.05.09 10:42 의견 0
광동생활건강이 'KD케어몰'을 오픈한다. [자료=광동생활건강]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광동생활건강이 건강기능식품 종합 온라인몰 ‘KD케어몰’을 오픈한다.

광동생활건강은 KD케어몰 오픈을 기념해 회원가입 후 첫 구매시 세계 1위 유산균 ‘컬처렐’을 무료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광동생활건강은 ‘셀프메디케이션’, ‘헬시플레저’ 등 자신의 건강을 직접 관리하기 원하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KD케어몰을 구축했다. KD케어몰은 유산균 건기식부터 다이어트, 칼슘 카테고리는 물론 전통소재 기반 제품과 비타민 복합제까지 다양하고 차별화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기능의 제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KD케어몰에서는 광동제약이 국내 독점판매중인 ‘컬처렐’을 구매할 수 있다. 미국 DSM사로부터 완제품으로 수입되는 컬처렐은 지난 5년간 유산균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생존력과 부착력이 강한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GG(LGG) 단일 유산균을 사용한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는 1캡슐당 100억 CFU(Colony-forming unit, 유산균의 집락형성 단위), '컬처렐 키즈 패킷'은 1포당 50억 CFU를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KD케어몰은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혹은 ‘컬처렐 키즈 패킷’ 한달(30일) 분을 선택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멤버십 베네핏’ 이벤트를 통해 ‘5% 추가 적립’ 및 바로 사용 가능한 쿠폰 등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