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춘식 의원, 6일 '코로나 백신 진실 규명 국회 토론회' 개최

김영훈 기자 승인 2022.05.04 18:23 의견 0
국회 토론회 포스터. [자료=최춘식 의원실]

[한국정경신문=김영훈 기자] 국민의힘 최춘식 국회의원(경기 포천시·가평군, 행정안전위원회)은 오는 6일 오후 2시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코로나진실규명의사회와 함께 '코로나 백신 진실 규명 국회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코로나 백신 Inside Out-코로나 백신을 해부한다'라는 행사명으로 개최되는 이날 토론회에는 이왕재 서울대 의과대학 명예교수(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학적 고찰), 주신영 (전)인제대 의대 교수(국민 항체 검사를 포함한 코로나19 진단적 문제점), 오순영 (전)을지대 의대 교수(알파에서 오미크론까지 그리고 역사 속 팬데믹 고찰), 이영미 (전)고신대 의대 교수(백신 성분의 실체와 접종자의 혈액 분석), 전기엽 미국 존스 홉킨스대 박사(코로나19 치료와 백신 해독), 박주현 변호사(백신 접종 중단 소송 경과 및 향후 법적 대응 조치)가 참여한다.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주민증을 지참해 참여하면 된다.(9호선 국회의사당역 6번 출구)

최춘식 의원은 "이번 토론회를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와 백신에 대해 정확히 인식할 수 있는 계기가 만들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후 1시에는 코로나진실규명의사회 소속 회원들이 국회 소통관에서 백신 접종 관련 기자회견을열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