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버드우드CC 인수..‘골프존카운티 천안’으로 새롭게 운영

김형규 기자 승인 2022.04.04 10:16 의견 0
골프존카운티 천안 전경 [자료=골프존카운티]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골프존카운티가 충남 천안 동남구에 위치한 버드우드CC를 인수한다.

골프존카운티는 버드우드CC를 인수해 ‘골프존카운티 천안’으로 골프장명을 변경하고 4일부터 새롭게 운영한다고 밝혔다.

버드우드CC는 1988년 개장해 2020년 대중제로 전환했다. 총 18홀 2개 코스로 구성됐다. 천안 시내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경기 남부의 주요 도시인 용인, 동탄, 수원에서도 1시간 이내로 방문이 가능해 접근성 또한 우수하다.

골프존카운티는 약 10년 간의 골프장 운영 및 코스 관리 등을 통해 갖춘 전문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수에 성공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전국 총 18개 골프장(▲경기·충청권 7개소 ▲경상권 6개소 ▲전라권 4개소 ▲제주권 1개소)을 운영하고 있다. 그중 14곳을 소유하고 4곳을 임차 운영하는 국내 최대 골프 코스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골프존카운티는 샷 정보를 제공하는 필드 영상 촬영 서비스 ‘에어모션’과 자체 F&B 브랜드 ‘호시그린’ 등과 같이 기존 자사 골프장에 도입된 이색 서비스를 통해 골프장 체인 기업으로서 선보일 수 있는 차별화된 필드 문화 구축에 앞장설 계획이다.

골프존카운티 천안 예약은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예약 오픈 기념 ▲경품 지급 ▲홀인원 보험 ▲할인권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밖에도 골프존카운티 천안은 4월 내장객 전원을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예약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