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재미있고 친근하게”..골프존, 버디패밀리 테마아이템 3종 출시

김준혁 기자 승인 2022.03.29 09:37 의견 0
버디패밀리 캐릭터 [자료=골프존]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골프존이 더욱 재미있고 친근하게 소비자에게 다가선다.

골프존은 신규 캐릭터 ‘버디’, ‘스윙’, ‘볼’ 3가지 종류로 구성된 ‘버디패밀리’ 테마아이템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버디패밀리 테마아이템 3종은 골프의 대표 용어인 ▲버디(BIRDIE) ▲스윙(SWING) ▲볼(BALL)로 구성됐다.

버디는 순진한 얼굴이지만 골프에 대한 열정은 매서운 ‘하얀 매’ 캐릭터로 신통방통한 퍼팅 능력을 특기로 하는 귀여운 모습을 갖고 있다.

스윙은 아기 독수리 디자인으로 파워풀한 스윙의 장타자를 나타내는 믿음직한 코치 캐릭터로 만들어졌다.

참새 모습의 ‘볼’은 골프 유망주로서 이제 막 골프를 시작하는 골린이의 특징을 담아냈다.

버디, 스윙, 볼 캐릭터 테마아이템은 오늘 29일부터 골프존 플러스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플러스샵에서 구매한 캐릭터 테마아이템은 골프존 스크린골프 시스템에 로그인 후 선택해 적용할 수 있다. 선택한 캐릭터 테마아이템은 플레이 도중 티박스, 러프, 벙커 등에서의 샷대기 화면, 버디, 파, 보기, 홀인원 등의 샷결과 화면에 적용된다. 또한, 플레이어들이 경기 도중 서로 응원을 하거나 멋진 샷을 축하하기 위해 캐릭터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어 스크린골프의 재미를 더할 수 있다. 골프존 앱의 개인 프로필에서도 해당 캐릭터 테마아이템을 적용해 본인만의 개성 있는 프로필을 꾸미고 저장할 수 있다. 캐릭터의 적용 여부는 게임 결과에는 전혀 영향을 주지는 않는다.

골프존 플랫폼전략실장 백두환 프로는 “골프 토탈 플랫폼 기업 골프존은 최근 새롭게 선보인 신개념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 뿐만 아니라, 골프 회원분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소통하기 위해 캐릭터 및 콘텐츠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골프 산업 전반에 대한 고객분들의 관심이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