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타이거(MUZIK TIGER) 콜라보 에디션 [자료=오스템파마]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오스템임플란트 자회사 오스템파마가 MZ세대를 잡기 위해 캐릭터 에디션을 선보인다.

오스템파마 임인년을 맞아 캐릭터 라인업 ‘무직타이거(MUZIK TIGER)’ 콜라보 에디션을 추가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월에 이어 추가로 나온 2차 에디션에는 ‘뚱랑이’ 종합 선물세트와 휴대용 칫솔살균기가 추가됐다. ‘뚱랑이’는 통통하고 귀여운 몸매를 자랑하는 호랑이 캐릭터로 적호, 백호, 황호, 흑호, 청호 다섯 마리가 있다.

2차 에디션 상품 중 ‘뚱랑이’ 종합 선물세트는 향후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뚱랑이’ 종합 선물세트는 치약, 칫솔, 가글액 등 상품 구성과 귀여운 캐릭터로 선물에 안성맞춤이다.

또 ‘뚱랑이’ 휴대용 칫솔살균기는 오스템파마에서 처음 선보이는 품목이다. 100% 국내 생산의 고품질을 자랑한다. UV-C LED와 UV-A LED 2가지 LED가 내장되어 있으며 단 6분만으로 99.9% 살균 및 탈취가 가능하다. ‘적호 뚱랑이’ 캐릭터가 3D 실리콘 형태로 부착하여 제품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MZ세대까지 고객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텐바이텐’, ‘무신사’ 등 젊은 소비자가 많이 이용하는 플랫폼에 입점한 것도 이와 같은 맥락에서 추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