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티멤버십 고객에게 비트코인 쏜다"..3월 T데이에 '비트코인 럭키드로우'

송정은 기자 승인 2022.03.07 13:07 의견 0
7일 SK텔레콤이 국내 가상 자산 거래소 '코빗'과 함께 '비트코인 럭키드로우'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자료=SK텔레콤]

[한국정경신문=송정은 기자] SK텔레콤이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달 T Day(매달 첫째주, 매주 수요일)에 1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텔레콤은 3월 T Day(T데이)행사에 국내 최초 가상 자산 거래소인 코빗과 함께 '비트코인 럭키드로우'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T데이는 매달 첫째주와 매주 수요일 등 달력에서 T자 모양을 만드는 날짜에 T멤버십 전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T멤버십의 프로그램이다.

SK텔레콤 관계자는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7일부터 오는 11일까지 T 데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하고 오는 20일까지 코빗 앱에서 쿠폰을 등록한 고객 전원에게 1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즉시 지급한다"고 밝혔다.

T멤버십 고객은 쿠폭 등록 시 본인 인증을 완료하고 은행 계좌 연동과 코빗 계정의 마케팅 수신 동의 시 해당 비트코인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 '비트코인 럭키드로우'에도 자동 응모돼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1명에게는 비트코인 1개, 2등 10명에게는 0.01 비트코인, 3등 1000명에게는 약 5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이번달 T데이에 비트코인 럭키드로우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주패스 all / mini / 핫픽' 이용 고객에게는 기본 혜택 외에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우주패스 찬스' 혜택이 준비됐다.

7일부터 오는 11일까지 해당 고객이 파리바게뜨를 이용 시 T데이 기본 혜택으로 전 상품 1000원 당 200원의 할인·적립을 제공하며, '우주패스' 이용 고객에게는 1000원당 500원의 할인·적립을 제공한다. 또 롯데시네마에서는 영화 할인 예매와 함께 팝콘 스위트 콤보를 증정한다.

이어 오는 16일에는 피자헛에서, 23일에는 도미노에서 '우주패스' 고객에게 방문포장 시 60%의 할인·적립을 제공한다. 30일에는 뚜레쥬르에서 우주패스 고객에게 1000원당 400원의 할인·적립을 제공한다. 이외 제휴사별 혜택은 T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 윤재웅 구독마케팅담당은 "T데이는 T 멤버십 이용 고객분들께 매달 풍성한 혜택으로 기쁨을 드리고자 만든 프로그램이다"며 "향후에도 비트코인과 같은 획기적인 깜짝 선물을 드릴 수 있도록 많은 제휴사들과 협업해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