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하나카드(대표 권길주)가 고객을 위한 해외 서비스 이용 전용 플랫폼인 G.Lab(지랩)에서 ‘$10 써프라이즈’를 비롯한 다양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국내 테마파크, 워터파크, 스키장 등의 입장권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10년 이상 꾸준히 진행해 왔다. 이번 이벤트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의 글로벌 버전으로 꾸며진다.
하나카드가 지랩에서 다양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료=하나카드]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 브루즈할리파, 뉴욕 엠파이어스테이트, 파리 에펠탑, 영국 런던아이,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부산 엘타워 엑스더스카이, 롯데타워 서울스카이 전망대 등 10개 전망대를 $10에 최대 2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글로벌 랜드마크 전망대 입장권 가격은 성인 기준 최고가가 $60로 이번 행사를 통해 단독 $10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은 2월과 3월 선착순으로 상품별 매월 2022개만 판매한다.
하나카드 글로벌서비스 플랫폼 G.Lab 여행라운지에서는 호텔, 공항, 면세 등 상시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혜택들도 준비돼 있다.
2월에는 국내외 해외 호텔 및 숙소를 저렴하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글로벌 Top5 숙박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 아고다, 부킹닷컴, 익스피디아에서 최대 20% 상시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연중 상시 서비스로 공항 서비스로 전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인천공항 라운지에서는 하나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또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공항 내 카페 및 레스토랑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이 제공 되며 공항면세점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상시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현지 호텔, 현지 아울렛, 렌터카, 환전, 여행 보험 등 상시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G.Lab을 방문해 미리 확인해 놓으면 필요 시 언제든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G.Lab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2월에도 해외직구라운지 상시 이벤트로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이베이, 큐텐, 타오바오 등 하나카드의 ‘해외직구라운지’를 경유해 구매하면 Top20 쇼핑몰에서 상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 하나머니 적립(최대 3만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