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장타왕은 나야”..골프존, 캘러웨이골프코리아와 ‘ROGUE ST 장타왕’ 개최

김형규 기자 승인 2022.02.08 10:33 의견 0
골프존과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ROGUE ST 장타왕’ 대회를 개최한다. [자료=골프존]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스크린 장타왕은 나야 나!”

골프존은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와 함께 스크린골프 장타왕을 가리는 ‘ROGUE ST 장타왕’ 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갤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주최하고 골프존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총 상금 2000만원 상당의 시상 규모로 진행된다. 프로와 아마추어 구분 없이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면 오는 24일(목)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연습장 모드에서 직접 동영상을 촬영한 후 이메일로 영상을 첨부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예선전은 총 7개 지역(서울·경기·강원·충청·전라·경상·프로)으로 나눠 진행된다. 각 지역별 상위 6명이 결선에 진출한다. 단 KPGA, KLPGA, USGTF 협회 소속 프로의 경우, 지역별 상위 3명이 결선 진출의 기회를 갖게 된다.

결선은 다음 달 5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진행한다. 총 3라운드로 진행되는 결선은 1, 2라운드와 최종라운드 모두 횟수에 대한 제한 없이 제한 시간 2분이 주어진다. 지역별 상위 3명에게 2라운드 진출기회가 주어지며 2라운드 참가자 가운데 상위 5명이 최종 결선에 진출한다.

결선에 참가하는 모든 참가자는 캘러웨이골프의 신형 로그 ST 드라이버와 크롬소프트 X LS 골프볼을 사용해 경기를 치러야 하한다. 필요 시 대회 당일 현장에서 준비한 캘러웨이골프 로그 ST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다.

개인전에서 장타왕을 차지한 참가자 1명에게는 500만 원의 상금과 함께 캘러웨이골프 로그 ST 드라이버, 2위에게는 250만원의 상금과 캘러웨이골프 로그 ST 페어웨이우드, 3위는 상금 150만원이 수여된다. 이외에도 4위부터 39위까지 순위에 따라 상금이 차등 지급된다. 결선 참가자 전원에게는 캘러웨이골프의 모자와 파우치, 크롬소프트 X LS 1더즌이 웰컴패키지로 제공된다. 단체전 우승팀에게는 캘러웨이골프 스탠드 캐디백을 증정한다.

한편 ROGUE ST 장타왕 대회 결선 경기는 오는 3월 말 스크린골프존 채널(olleh tv 133번, Btv 134번, U+tv 115번, LG헬로비전 104번, Btv CATV 119번)을 통해 녹화 중계될 예정이며, 골프존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