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스탬프를 받아라”..골프존카운티, ‘원정 스탬프 투어’ 이벤트 진행

김형규 기자 승인 2022.02.07 09:06 의견 0

골프존카운티가 올해 12월까지 ‘원정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골프존카운티]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골프존카운티 스탬프를 받아라.”

골프존카운티는 올해 12월까지 자사 전국 총 17개 골프장 라운드를 통해 ‘원정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원정 스탬프 투어는 지난해 골프존카운티가 기존에 선보인 온라인 ‘원정 미션 프로그램’을 확대한 프로모션이다. 골프장 방문을 인증할 수 있는 오프라인 스탬프 투어를 하나의 재미 포인트로 추가했다. 고객들은 전국 총 17개 모든 골프장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탬프 부스에서 골프존카운티가 자체 제작한 여권 형태의 스탬프 수첩에 골프장별 상징적인 이미지를 담은 스탬프를 찍을 수 있다.

기간 내 전국 총 17개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을 모두 방문하면 원정 스탬프 투어 이벤트의 미션을 달성하게 된다. 미션을 성공한 고객에게는 명예 기프트가 증정된다. 미션 달성 현황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정 스탬프 투어를 위해 골프존카운티가 자체 제작한 여권 형태의 스탬프 수첩은 FSC인증 친환경 재생용지로 만들어졌다. 판매 수익금은 연말 환경 보호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골프존카운티는 자사의 시그니처 회원 혜택인 ▲단골손님(동일 골프장 5회 방문 시 해당 골프장 그린피 50% 할인권 증정) ▲우먼스데이(매주 월, 화 전 시간대 여성 고객 내장 시 그린피 1만 원 할인권 증정) 등과 같은 할인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