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곶역 인접 '시흥 메트로 디오션' 2월 분양..전용 84㎡ 단일 타입 주거용 오피스텔

강헌주 기자 승인 2022.01.28 09:44 의견 0

시흥 메트로 디오션 투시도 [자료=해유건설]

[한국정경신문=강헌주 기자] 수인분당선 월곶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주거용 오피스텔 ‘시흥 메트로 디오션’이 2월 중 분양에 나선다.

28일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해유건설이 시공하는 ‘시흥 메트로 디오션’은 경기도 시흥시 월곶동 1004-4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7층~지상 23층, 전용 84㎡ 단일 타입 총 99실 규모로 조성된다. 세부적으로는 ▲전용 84㎡A 59실 ▲전용 84㎡B 40실 규모로 구성된다.

‘시흥 메트로 디오션’은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100실 미만으로 조성돼 전매제한 규제를 받지 않는다. 모든 평형이 주거선호도가 높은 전용 84㎡로 조성된다. 계약금 납입 후 즉시 전매가 가능하다는 점도 투자 상품으로써 가치를 높이고 있다.

‘시흥 메트로 디오션’의 가장 큰 장점은 수인분당선 월곶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오피스텔이다.

또한 월곶~판교 복선전철 개발 사업이 추진 중이다. 개발 완료 시 월곶부터 판교 생활권까지 약 30분이면 도달이 가능하게 될 전망이다. 2개 이상의 지하철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의 조건을 충족하게 되는 것이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월곶포구 상권이 가깝고, 인천 소래포구 어시장과 시흥프리미엄아울렛도 인접해 있다. 월곶초·중, 월포초 등 다양한 학군이 도보권에 위치하고 있다.

‘시흥 메트로 디오션’ 주변에는 월곶포구가 자리하고 있다. 이에 따라 오션뷰(일부)를 누릴 수 있는 조망권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