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렌피딕과 제이콥앤코가 만난다..갤러리아 압구정점에 팝업 스토어 오픈

김형규 기자 승인 2022.01.20 08:05 의견 0
글렌피딕 팝업스토어 [자료=윌리엄그랜트앤선즈]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이 하이엔드 주얼리&워치 브랜드 제이콥앤코와 만난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는 글렌피딕이 지난 17일 제이콥앤코와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갤러러아 압구정점(이스트)에 마련한 팝업 스토어는 쇼핑 공간과 바 공간을 한자리에 모은 멀티 콘셉트로 소비자들이 전문 바텐더가 제공하는 최상의 싱글몰트를 마시며 최고급 제품을 쇼핑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글렌피딕은 청담동 바 앨리스와 손잡고 바를 운영할 예정이다. 방문한 소비자는 글렌피딕의 다양한 레인지와 칵테일, 커피 음료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 기간 동안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글렌피딕 브랜드 앰버서더의 몰트 위스키 멘토링 클래스를 비롯해 제이콥앤코의 트렁크 쇼 등 V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라이빗한 경험을 제공한다.

글랜피딕과 손잡고 팝업바를 오픈하는 제이콥앤코는 뉴욕에 본거지를 둔 최상급 럭셔리 주얼리&워치 브랜드로 스포츠카 부가티, 축구 선수 메시 등과의 콜라보 제품으로 유명하며 화려한 주얼리 장식과 최고급 스위스 무브먼트로 제작돼 제품을 출시할 때 마다 전세계 시계 애호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5월 31일까지 압구정동 갤러리아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