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열매, 크라우드펀딩 모션그래픽 홍보 영상 공개

김성원 기자 승인 2022.01.20 10:00 의견 0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크라우드펀딩 홍보 영상. [자료=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국정경신문=김성원 기자]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크라우드펀딩 사업소개 및 홍보 영상을 제작해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영상은 내레이션과 함께 사랑의열매 마스코트 ‘열매둥이’가 크라우드펀딩 진행 과정을 간략하게 보여주는 형식으로 구성됐다. 마을에 불빛이 비치며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찾는 것을 시작으로 열매둥이가 사람들을 도와주는 모습, 그동안 진행한 크라우드펀딩의 모습, 열매둥이로부터 리워드를 전달받는 기부자의 모습 등이 차례대로 나타난다.

사랑의열매 크라우드펀딩은 새로운 사회문제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시작된 기부 플랫폼이다. 모금된 금액은 전액 해당사업으로 전달되며 펀딩에 참여한 기부자에게는 사랑의열매 굿즈를 리워드로 제공한다.

사랑의열매 크라우드펀딩 관계자는 “사랑의열매가 현재까지 많은 기관 및 단체와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해왔다"면서 "2022년에도 다양한 펀딩 사업을 진행했으면 좋겠다”라며 기관과 단체들의 펀딩 참여 신청을 독려했다.

펀딩 참여는 사랑의열매 홈페이지 ‘펀딩 신청하기’ 메뉴에서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다. 펀딩 기간 동안 모인 모금액은 전액 펀딩 제안 기관 및 단체로 전달되며 펀딩 종료 이후에는 ‘후기 콘텐츠’를 제작, 펀딩 결과를 대외적으로 홍보함으로써 제안 기관 및 단체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준다.

크라우드펀딩 홍보 영상은 사랑의열매 유튜브 채널 ‘사랑의열매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