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밝고 긍정적 에너지와 예능감으로 MZ세대와 소통"..ESG 홍보모델 이미주

윤성균 기자 승인 2022.01.18 08:08 의견 0

[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지난 17일 서울시 중구 농협은행 본사에서 방송인 이미주를 ESG 홍보모델로 위촉했다고 18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미주와 함께 ESG 캠페인 홍보영상, ESG 금융상품 홍보, 농촌일손돕기 등을 통해 농협은행의 ESG경영을 홍보하고 MZ세대 고객이 공감하고 함께 참여할 수 있는 ESG 캠페인을 SNS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오른쪽)과 방송인 미주 씨. [자료=NH농협은행]

미주는 놀면뭐하니?, 런웨이2, 식스센스2,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5 등 각종 예능 출연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 안테나(대표 유희열)로 소속사를 옮겨 앞으로의 활동에 큰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권준학 은행장은 “미주 씨가 농협은행의 새로운 얼굴이 돼 주어 정말 기쁘다”며 “미주 씨만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탁월한 예능감이 ESG 경영을 비롯한 농협은행의 다양한 사업 및 브랜드를 홍보하는데 큰 효과를 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미주 씨와 함께 농협은행의 ESG경영을 널리 알리고 MZ세대를 비롯한 많은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